©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이번 주는 도시와 바다의 분위기를 모두 담은 인천광역시의 나들이 명소를 소개한다.

을왕리해수욕장

인천 중구 용유서로302번길 16-15 / 개장 기간 : 매년 7~8월 중

서해가 품은 가장 아름다운 풍경. 아름다운 백사장과 낙조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을왕리 해수욕장. 초승달처럼 반원으로 생긴 백사장과 주변을 감싸고 있는 소나무 숲과 바위들이 시원한 광경을 자랑한다.

청라호수공원

인천 서구 청라대로 204

7개의 섬을 가진 바다를 기억하기 위해 7개의 보석을 테마로 특성에 맞는 색, 형태, 이미지를 활용해 물의 도시가 구현되었다. 도시의 중심을 관통하는 물길을 따라 조성된 아름다운 공원으로 이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평화로움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연희자연마당

인천 서구 용두산로 156

도시와 생태가 어우러진 곳, 연희자연마당.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산책하기 좋은 곳으로 다양한 생태공간이 구성되어 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휴식할 수 있어 많은 시민이 이곳을 찾는다.

송도 센트럴파크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0

국내 최초로 바닷물을 이용한 해수 공원이자 한국의 지형적 특성으로 살린 도시공원. 수상 택시, 카누 등 수상 레이저 시설은 물론, 다양한 조영물과 공공미술작품, 전통 테마 공간,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테라스 정원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송도의 랜드마크이자 휴식 공간이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