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이번 주는 낭만의 도시 강원도 춘천 나들이 명소를 소개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강원 춘천시 하중도길 128 / 유료입장

온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레고랜드의 짜릿한 놀이기구와 어트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 들어서는 순간 레고로 변한 세상이 펼쳐진다. 다양한 볼거리부터 맛있는 음식, 포토스폿 그리고 아기자기한 레고 기념품까지. 환상적이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해피초원목장'

강원 춘천시 사북면 춘화로 330-48 / 유료입장

사람과 동물, 모두가 행복한 공간. 드넓은 초원과 자연을 바라보며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는 시간. 숲 체험, 먹이주기, 농촌 교육 등 다양한 체험과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잘 조성된 산책로, 아름다운 뷰와 상쾌한 공기가 함께하는 숙박, 동물들과의 교감을 통해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져보자.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강원 춘천시 스포츠타운길 245 / 유료이용

춘천시 삼천동에서 의암호를 가로질러 삼악산을 연결하는 국내 최장 3.61km 케이블카. 산, 호수, 도시 그리고 문화가 함께하는 춘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많은 관광객이 이곳을 찾는다. 케이블카에 올라 아래로 펼쳐지는 의암호와 호수를 둘러싸고 있는 삼악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아침고요수목원'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 유료입장

울창한 잣나무 숲이 조성된 수목원으로 약 5000여 종의 식물을 관람할 수 있다. 10만 평의 면적에 하경정원, 에덴정원, 아침광장, 하늘길 등 22여 개의 특색 있는 주제정원이 조성되어 있다. 또한, 실내 전시시설도 보유하고 있으며 계절별로 꽃 축제, 전시행사를 진행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강원도립화목원'

강원 춘천시 화목원길 24 / 유료입장

다양한 동식물을 만나볼 수 있는 도심 속 공립수목원. 야생화 작품 전시회, 국화축제, 희귀 곤충기획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하며 자연의 소중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자연체험학습장 및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