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가정의 달 5월 첫째 주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신작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신작이 관객을 찾는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개봉 : 2022.05.04.

배급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독 : 샘 레이미

출연 : 베네딕트 컴버배치, 엘리자베스 올슨

끝없이 균열하는 차원과 뒤엉킨 시공간의 멀티버스가 열리며 오랜 동료들과 차원을 넘어 들어온 새로운 존재들을 맞닥뜨리게 된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대혼돈 속, 극한의 적을 마주하게 되는데… 무엇도 예측할 수 없고, 지금껏 본 적 없는 마블의 극한 상상력. 상상의 경계가 무너지고 광기의 멀티버스가 깨어난다.

'토르: 마법 검의 전설'

개봉 : 2022.05.04.

배급 : BoXoo 엔터테인먼트

감독 : 에릭 케이즈스

언젠가 바이킹 족장인 아버지를 따라 바이킹이 되어 바다로 나가고 싶은 용감한 '빅'. 어느 날, 무엇이든 황금으로 바꾸는 마법의 검을 서로 갖고자 바이킹족 사이에 소동이 벌어지고 사고로 '빅'의 엄마가 황금으로 변하게 되는데… 엄마를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빅'. 과연 마법의 검을 둘러싼 비밀을 밝히고 엄마를 구할 수 있을까?

'우연과 상상'

개봉 : 2022.05.04.

배급 : 그린나래미디어(주)

감독 : 하마구치 류스케

출연 : 후루카와 코토네, 현리, 나카지마 아유무

자신의 전 남자친구와 썸을 타는 절친. 원칙주의자 교수님을 유혹하려는 학생. 서로를 동창으로 착각하고 대화를 나눴던 두 여자 그리고 사실을 알고 난 후 그들의 대화. 우연에 대한 상상이 만든 마법 같은 순간들의 소나타. 조용히 아주 크게 움직이는 인생의 순간들.

'스프링 블라썸'

개봉 : 2022.05.04.

배급 : 영화사 진진

감독 : 수잔 랭동

출연 : 수잔 랭동, 아르노 발로아

반복되는 일상이 지겹기만 한 '수잔'. 어느 날, 극장 앞에서 연극배우 '라파엘'을 만나게 된다. 함께 음악을 듣고 산책을 하며 조금씩 가까워지는 두 사람. 따분했던 '수잔'의 일상에 설렘과 함께 첫 번째 봄이 찾아온다. "이번에 맞이한 봄은 어딘가 달라요."

'카사네 : 빼앗는 얼굴'

개봉 : 2022.05.05.

배급 : ㈜까멜리아이엔티

감독 : 사토 유이치

출연 : 츠치야 타오, 아사노 타다노부, 요시네 쿄코

얼굴에 큰 상처가 있는 '카사네'는 키스를 받은 사람의 얼굴을 훔칠 수 있는 신비한 립스틱을 갖게 된다. 그리고 미모는 뛰어난지만 연기를 못하는 여배우 '니나'의 얼굴을 빼앗아 최고의 연기자로 활동하게 되는데… 잔인하고 처절한 다크 신데렐라 스토리.[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