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4월 마지막 주는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봄날' 등 기다렸던 국내 신작들이 개봉한다.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개봉 : 2022.04.27.

배급 : (주)마인드마크

감독 : 김지훈

출연 : 설경구, 천우희, 문소리, 오달수, 고창석

같은 반 친구 4명의 이름을 남긴 채, 세상을 떠난 중학교 남학생 '건우'. 가해자로 지목된 아이들의 부모들은 자신의 권력과 재력을 이용해 사건을 은폐하려고 한다. 자신의 아이들을 지키기 위한 부모들의 추악한 민낯. "누군가 잘못했겠지. 하지만 내 아들은 절대 아니야."

'봄날'

개봉 : 2022.04.27.

배급 : 콘텐츠판다

감독 : 이돈구

출연 : 손현주, 박혁권, 정석용

한때는 잘나가던 큰형님 '호성'. 8년 만에 출소해 보니 동생은 애물단지 취급이고, 결혼을 앞둔 맏딸과 오랜만에 만난 아들은 아버지가 부끄럽기만 하다. 아버지 장례식에서 부조금을 밑천 삼아 기상천외한 비즈니스를 계획하며 제2의 전성기를 꿈꾸는데… 일촉즉발, 수습 불가. 과연 호성에게 제2의 전성기가 찾아올까?

'서울괴담'

개봉 : 2022.04.27.

배급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감독 : 홍원기

출연 : 김도윤, 봉재현, 서지수, 설아, 셔누, 아린, 알렉사, 엑시

도시를 덮친 괴담의 실체를 목격하라. 다른 사람을 향한 그릇된 질투, 복수, 저주, 욕망에서 시작된 죽음보다 더한 공포의 실체가 찾아온다. 얼굴도둑, 혼인, 마네킹, 층간소음, 방탈출, 혼숨, 터널, 빨간옷, 치충, 중고가구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옴니버스 공포영화.

'몬스터 아카데미'

개봉 : 2022.04.27.

배급 : 와이드 릴리즈㈜

감독 : 레오폴도 아귈라

출연(목소리) : 김소희, 최정현, 김한나, 김용

상위 1%의 천재들만 다니는 '크랜스턴 아카데미'에 괴짜 천재 소년 '대니'가 전학을 왔다. '대니'는 자기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새로운 발명에 도전하던 중 다른 차원으로 통하는 포털을 열게 되고, 그곳에 봉인되어 있던 수많은 몬스터들이 학교를 뒤덮는데… 저세상 몬스터들이 몰려오면서 오싹한 새학기가 시작된다.

'쿠폰의 여왕'

개봉 : 2022.04.27.

배급 : ㈜영화특별시SMC, (주)왓챠

감독 : 아론 고뎃, 기타 펄라필리

출연 : 크리스틴 벨, 커비 하월 바티스트, 폴 월터 하우저

쿠폰 모으기를 삶의 낙으로 삼으며 마트 직원에게 '쿠폰으로 창조 경제'를 설파하던 주부 코니. 어느 날, 공짜 쿠폰으로 돈을 벌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떠올리고 대박을 터뜨리는데… 역대 최고 규모, 쿠폰으로 백만장자 된 여자들의 쿠폰 실화 범죄 코미디.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