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 지침 지키며 주말 보내기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강화된 방역정책으로 예전처럼 밖에서 시간을 보내는 송년 모임 대신 홈 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과거의 시끌벅적한 연말 분위기는 덜하지만 오붓하게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방역 지침을 잘 지키며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1. 크리스마스 홈데코

거리에서, 식당에서 캐럴을 들으며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는 것은 어렵지만, 집에서 나만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보자. 크리스마스 풍선, 트리, 알전구 등으로 집을 예쁘게 꾸며 사진도 찍고 소소한 낭만을 즐겨보자.

2. 홈 파티 음식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맛있는 음식. 요즘은 인터넷에서 간편하게 파티용 밀키트를 구매할 수 있어 집에서도 신선하고 맛있는 파티 음식을 만들어 맛볼 수 있다. 또한, 유튜브를 보고 파티 음식 직접 준비하는 시간을 갖는 것도 추천한다.

3. 홈 파티룩

평소 입는 옷과는 다른, 매력적인 다양한 콘셉트의 홈 파티룩을 입고 파티 분위기를 더욱 업 시켜보자. 가족, 연인, 친구와 파티룩(파자마룩, 산타룩, 복고룩 등)을 맞춰 입고 즐거운 시간을 사진으로 기록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4. 크리스마스 캐럴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는 파티 장식과 음식 그리고 파티룩까지 준비가 되었다면 캐럴로 마지막을 장식해 보자. 듣기만 해도 따뜻하고 행복한 캐럴을 들으면서 포근한 연말의 분위기를 만끽하고 올 한 해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쳤던 몸과 마음을 위로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이번 주 주말은 코로나19의 종식을 기원하며 집에서 따뜻하고 안전하게 크리스마스를 맞이해보자.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