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매트릭스' 인기 시리즈의 귀환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크리스마스에는 어떤 영화를 보면 좋을까. 팝콘뉴스에서 이번 주 개봉예정영화를 소개한다.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개봉 : 2021.12.22.

배급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독 : 매튜 본

출연 : 랄프 파인즈, 해리스 딕킨슨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이 한데 모여 수백만 명의 목숨을 위협할 전쟁을 모의하는 광기의 시대. 이들의 계획을 막으려는 한 사람과 그가 비밀리에 운영 중인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의 최초 미션이 시작된다. 모든 것에는 위대한 시작이 있다. 베일에 감춰졌던 최초의 킹스맨을 목격하라.

'매트릭스: 리저렉션'

개봉 : 2021.12.22.

배급 :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감독 : 라나 워쇼스키

출연 : 키아누 리브스, 캐리 앤 모스

선택은 당신의 것. 날아오를 시간이다. 토마스 앤더슨, 자신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 이번에도 흰토끼를 따라가야 한다. 매트릭스를 탈출할 유일한 방법을 알고 있는 네오. 그러나 이 새로운 매트릭스는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하고 위험하다. 두 개의 현실이 존재하는 세상에서 깨어난 구원자 네오. 빨간 약과 파란 약 중 어떤 것을 선택할 것인가?

'신데렐라 2: 마법에 걸린 왕자'

개봉 : 2021.12.22.

배급 : BoXoo 엔터테인먼트

감독 : 앨리스 블레하트

사악한 마녀의 저주로 마법에 걸린 왕자 '알렉스'. 외유내강 프린세스 '신데렐라'와 꼬마 마법사 '크리스탈'이 저주에 걸려 쥐로 변해버린 왕자를 구하기 위해 머나먼 모험을 떠난다. 왕자의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바다 건너 숲속 신비한 생명석을 찾아오는 것. 무사히 생명석을 찾아 왕자의 저주를 풀 수 있을까? 신비로운 판타지 세계가 시작된다.

'노트르담'

개봉 : 2021.12.22.

배급 : (주)엣나인필름

감독 : 발레리 돈젤리

출연 : 발레리 돈젤리, 피에르 데 라돈샴

나의 꿈을 짓는 건축가. "사랑도 다시 지을 수 있나요?" 만년 유망주 건축가이자 두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 모드. 툭하면 애인과 싸우고 찾아오는 전 남편과 잊고 있던 옛사랑 사이에서 혼란스러운 가운데, 노트르담 성당 산책로 복원 사업을 맡게 된다. 일, 사랑, 육아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그녀의 행운은 어디까지?

'드라이브 마이 카'

개봉 : 2021.12.23.

배급 : ㈜트리플픽쳐스

감독 : 하마구치 류스케

출연 : 니시지마 히데토시, 미우라 토코

누가 봐도 아름다운 부부 가후쿠와 오토. 어느 날, 아내의 외도를 목격하고 이유도 묻지 못한 채 갑자기 찾아온 아내의 죽음. 2년 후 히로시마 연극제에 초청되어 가게 된 가후쿠는 그곳에서 자시의 전속 드라이버 미사키를 만나게 되는데… 과거의 아픔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살아가고 있는 두 사람이 만나 조용한 차 안에서 미묘한 감정이 오간다. 내면에 깊숙이 자리 잡은 서로의 슬픔을 들여다보는 시간.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