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야경,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명소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반짝이는 조명을 바라보며 감성에 젖어보자. 서울의 '핫'한 야경 명소를 소개한다.

응봉산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4가 1540 응봉산 / 무료입장 / 주차가능

풍광이 매우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한 응봉산. 서울에서 낮은 산 중 하나로 높이가 81m다. 응봉산에 올라 팔각정에 도착하면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에서 서울 시내와 한강의 야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 해돋이 명소로도 알려져 많은 사람이 이곳을 찾는다.

남산 서울타워

서울특별시 용산구 남산공원길 105 / 유료입장 / 주차가능

서울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이자 서울의 상징물 남산 서울타워. 전망대에 올라 서울 시내 전 지역을 바라보며 풍광을 즐길 수 있으며, 밤이 되면 반짝이는 야경을 경험할 수 있다. 전망대에서 내려와 남산 서울타워가 배경이 되는 야경을 바라보는 것 또한 아름답다.

롯데월드타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 연중무휴 / 주차가능

높이 555m,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높은 빌딩으로 한국의 전통, 상징, 기술, 첨단을 보여주는 건축물이다. 국내 최고 높이 전망대에 올라 밤낮으로 변하는 서울의 뷰를 만나볼 수 있다. 유리바닥 전망대에서 하늘을 걷는 듯한 아찔함도 느껴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63 신세계백화점 본점

SNS에서 핫한 서울 야경 명소로 건물 외벽에 LED 조명을 비춰 크리스마스 미디어 파사드를 선보인다. 매일 저녁 5시 30분부터 저녁 12시까지 화려한 조명을 감상할 수 있다.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은 많은 사람이 이곳을 방문해 사진과 영상을 찍는다.

한강대교

서울특별시 용산구 양녕로 445

낮에 보는 것보다 밤에 보는 게 더 아름다운 한강대교. 한강공원에서, 달리는 차 혹은 버스에서 반짝이는 한강대교를 바라보며 감성에 젖어보자. 서울의 복합문화공간 노들섬에서 더욱 가까이 한강대교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많은 사람이 이곳을 찾는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