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기대작의 연이은 개봉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이 다가왔다. 연말 극장가를 장식할 기대작을 소개한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개봉 : 2021.12.15.

배급 : 소니픽처스코리아

감독 : 존 왓츠

출연 : 톰 홀랜드, 젠데이아 콜먼, 베네딕트 컴버배치

정체가 탄로 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의 도움을 받던 중 멀티버스가 열리게 되는데… 각기 다른 차원의 숙적들이 몰려들기 시작하면서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 마블의 확장된 세계관과 더 거대해진 스케일로 역대급 액션을 선사한다.

'라라와 크리스마스 요정'

개봉 : 2021.12.15.

배급 : ㈜트리플픽쳐스

감독 : 윌 아슈르스트

크리스마스를 좋아하는 소녀 '라라'는 이번 크리스마스를 아빠와 함께 캐틀힐 농장에서 보내게 되는데… 크리스마스트리 하나 없이 썰렁한 이곳. 요정에게 도움을 청해 아빠를 위한 깜짝 선물로 크리스마스 장식을 해보자.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배운다. 크리스마스 매직 어드벤처.

'아멜리에' 재개봉

재개봉 : 2021.12.15.

배급 : 콜럼비아트라이스타, 프리비젼 엔터테인먼트, (주)안다미로

감독 : 장 피에르 주네

출연 : 오드리 토투, 마티유 카소비츠

이름: 아멜리 풀랑, 직업: 몽마르트르 두 개의 풍차 카페 직원, 특징: 취미 부자. 그녀의 주변은 늘 독특한 사람들로 북적이며, 그녀는 혼자만의 시간과 여유를 즐기며 살고 있다. 그러던 그녀에게 운명의 사랑이 찾아오는데… 아름다운 색감과 독특한 촬영 기법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엔드리스'

개봉 : 2021.12.15.

배급 : 에스와이코마드

감독 : 스콧 스피어

출연 : 알렉산드라 쉽, 니콜라스 해밀턴

사랑에 빠진 고등학교 졸업생 '라일리'와 '크리스'. 그러나 두 사람은 교통사고로 인해 헤어지게 되는데… '라일리'는 남자친구의 죽음을 자책하며 힘들어 가던 중 기적적으로 서로를 알아볼 수 있는 연결점을 찾게 된다. 삶과 죽음을 초월한 사랑 이야기.

'피부를 판 남자'

개봉 : 2021.12.16.

배급 : 판씨네마㈜

감독 : 카우타르 벤 하니야 / 출연 : 야흐야 마하이니, 모니카 벨루치, 코엔 드 보우

자유, 돈, 명예를 드립니다. 당신의 피부를 팔겠습니까? 자유, 돈, 명예를 원한 '샘'은 악마 같은 예술가 '제프리'가 던진 계약서에 서명한다. 계약 조건은 피부에 타투를 새겨 '살아있는 예술품'으로 평생 전시되는 것. 타투 하나로 호화 생활을 즐기던 '샘'은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이 '제프리'에게 팔아넘긴 것이 단순히 피부만은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