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스릴러부터 로맨스까지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11월 넷째 주는 겨울 극장가로 관객을 이끌 다양한 신작이 개봉한다.

'유체이탈자'

개봉 : 2021.11.24.

배급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감독 : 윤재근

출연 : 윤계상, 박용우, 임지연

"누가 진짜 나인지 모르겠어요" 교통사고 후 눈을 떴는데 거울에 비친 낯선 얼굴과 이름. 자신이 누구인지 혼란스러운 가운데 12시간마다 몸이 바뀐다고? 자신을 찾기 위해 갖은 노력을 하지만 진실은 미궁 속으로. 그리고 모두가 혈안이 되어 쫓고 있는 '나'. 진짜 나를 찾기 위한 본능적 액션이 시작된다.

'연애 빠진 로맨스'

개봉 : 2021.11.24.

배급 : CJ ENM

감독 : 정가영

출연 : 전종서, 손석구

일도 연애도 마음대로 되지 않는 스물아홉 '자영'. 전 남자친구와의 이별 후 연애 은퇴를 선언했지만 외로운 본능에 데이팅 앱을 열게 되는데… 그곳에서 만난 '우리'라는 남자. 둘의 평범하지 않은 만남과 평범하지 않은 대화. 연애 감정은 빼고 본능적 외로움만 달래자고? 연예인 듯 아닌 둘의 관계는 과연 어떻게 진행될지…

'엔칸토 : 마법의 세계'

개봉 : 2021.11.24.

배급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독 : 바이론 하워드, 자레드 부시, 채리스 카스트로 스미스

출연(목소리) : 스테파니 비트리즈, 윌머 발더라마, 다이앤 게레로

콜롬비아의 깊은 산속, 마법과 활력이 넘치는 세계 '엔칸토'. 그곳에는 저마다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태어난 마드리갈 패밀리가 살고 있다. 그런 가족 중 유일하게 아무 능력을 갖추지 않고 태어난 '미라벨'. 그리고 '엔탄토'에 닥친 위기. 평범한 '미라벨'이 과연 기적을 만들어 낼 것인가?

'메이드 인 이태리'

개봉 : 2021.11.24.

배급 : 오드 AUD

감독 : 제임스 다시

출연 : 리암 니슨, 마이클 리처드슨, 발레리아 비렐로

오랫동안 비어 있던 집을 팔기 위해 아름다운 토스카나에서 머무르게 된 아버지와 아들. 이탈리아에서의 아름답고 낭만적인 하루들이 두 부자에게 행복을 되찾아준다. 오래된 집은 물론 토스카나에 애정이 생기며 그곳에서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생각하게 되는 두 사람. 토스카나에서의 마법 같은 시간.

'무녀도'

개봉 : 2021.11.24.

배급 : (주)씨네필운

감독 : 안재훈

출연(목소리) : 소냐, 장원영, 안정아

영험한 기운이 점점 사라져가는 것을 느끼는 무녀 '모화'는 절에 보낸 아들과 아픈 딸이 있다. 그러나 10년 만에 아들이 돌아오면서 그녀의 삶이 점점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그녀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굿판이 시작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