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부터 코미디까지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11월 셋째 주는 웃음과 감동을 전할 다양한 신작들이 개봉한다.

'장르만 로맨스'

개봉 : 2021.11.17.

배급 : (주)NEW

감독 : 조은지

출연 : 류승룡, 오나라, 김희원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이 만나 인생이 버라이어티하게 꼬여만 간다. 쿨내 진동 이혼부부, 일촉즉발 비밀 커플, 주객전도 스승제자, 알쏭달쏭 이웃사촌. 매일매일이 버라이어티 한 사람들의 코믹하고 웃픈 사생활이 밝혀진다. 웃음은 물론 공감까지 끌어내는 캐스팅 대박 영화.

'디어 에반 핸슨'

개봉 : 2021.11.17.

배급 :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 스티븐 크보스키

출연 : 벤 플랫, 줄리안 무어, 에이미 아담스

매일 스스로에게 편지를 쓰며 어제와 다른 특별한 하루를 꿈꾸는 존재감 제로 소년 '에반 핸슨'. 어느 날, 자신의 편지를 학교 불량아 '코너'에게 빼앗기는데… 그리고 며칠 뒤 갑작스러운 '코너'의 죽음으로 인해 자신의 편지를 유서로 오해하고 찾아온 그의 가족들. 그리고 얼떨결에 코너와의 우정과 추억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내며 프로젝트를 준비한다.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은 순간 당신을 찾아갈 힐링 뮤지컬 영화.

'괴짜들의 로맨스'

개봉 : 2021.11.17.

배급 : 메가박스중앙(주), 오드 AUD

감독 : 류명의

출연 : 사흔영, 임백굉

우연한 만남으로 거울처럼 닮은 서로를 알아보고 소울메이트가 된 강박증을 앓고 있는 '포칭'과 '칭'. 그리고 우연히 강박증에서 벗어나게 된 '포칭'. 정상의 영역으로 간 '포칭'과 아직도 강박증을 앓는 '칭'의 달라진 이야기. 이 둘은 평범하게 사랑할 수 있을까? "사랑의 세상 안에서 우리는 모두, 괴짜"

'호빗 : 뜻밖의 여정'

재개봉 : 2021.11.18.

배급 :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감독 : 피터 잭슨

출연 : 이안 맥켈런, 마틴 프리먼, 리처드 아미티지

'호빗' 시리즈 1편의 재개봉. 동쪽의 외로운 산 에레보르 왕국을 되찾기 위해 함께 떠나자. 호빗족 '빌보 배긴스'에게 찾아온 '간달프'의 제안. 험난한 여행의 길에서 고블린과 오크, 흉악한 괴수 와그르, 마법사들과 마주쳐야 한다. 그리고 짐작도 못 할 '절대반지'의 힘.

'후겟츠 웨슬리'

개봉 : 2021.11.18.

배급 : (주)영화특별시SMC

감독 : 헉 봇코

출연 : 알리시아 실버스톤, 라이언 콴튼, 랜들 바틴코프

결혼 5년 차인 '올리브'와 '클레이'는 허구한 날 티격태격하며 결국 이혼을 결심한다. 깔끔하게 합의 이혼이 되는 줄만 알았던 그들. 그러나 반려견 '웨슬리'의 양육권을 두고 법정 싸움을 하게 되는데… 웨슬리와 함께하기 위해 치열하게 싸우는 두 사람. 과연 웨슬리는 누구의 품으로?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