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 버블 국가 중심으로 확대 예정

▲ (사진=NS홈쇼핑)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NS홈쇼핑이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을 맞아 약 5개월 만에 해외여행 상품 방송을 재개한다고 5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오는 6일 오후 5시 55분에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숙박권'을 방송한다.

여행가능 시점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8월 1일~24일 제외) 사용할 수 있으며 성인 2인 기준에 객실당 12세 이하 동반 아동은 2인까지 무료 투숙이 가능하다. 알림톡 또는 안내 메시지 수신 후 조기 결제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가족 여행뿐만 아니라 골프 애호가를 위한 추가 구성 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올해 연말까지 트래블 버블 여행지인 사이판 상품 예약이 마감되면서 사이판과 이웃한 괌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고 있다.

괌은 지난 7월 30일에 인구의 80% 이상이 백신 접종을 완료했으며, 여행객은 괌 입국 전 72시간 이내 발급받은 코로나19 PCR검사 음성확인서를 제시하면 자가격리 없이 여행할 수 있다.

NS홈쇼핑 TV무형상품개발팀 서초혜 MD는 "코로나19로 억눌렸던 해외 여행에 대한 수요가 높은 백신 접종율과 맞물려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NS홈쇼핑은 5개월 만에 해외여행 상품 방송을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포스트 코로나 상품 편성을 재개한다는 계획이다. 동남아 등 가까운 지역 여행을 준비하고 있으며, 트래블 버블(여행 안전 권역) 국가를 중심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