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히어로 무비부터 서늘한 스릴러까지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11월 첫째 주는 마동석이 출연하는 새로운 마블 히어로 무비 '이터널스'를 비롯해 다양한 신작이 관객을 찾는다.

'이터널스'

개봉 : 2021.11.03.

배급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독 : 클로이 자오

출연 : 안젤리나 졸리, 마동석, 리차드 매든

배우 마동석이 마블 히어로?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모였다! 세상을 구할 태초의 수호자 '이터널스'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세버그'

개봉 : 2021.11.04.

배급 : ㈜예지림 엔터테인먼트

감독 : 베네딕트 앤드류스

출연 : 크리스틴 스튜어트, 안소니 마키

1960년대, 할리우드와 프랑스가 사랑한, 누벨바그를 대표하는 아이콘 '진 세버그'가 FBI의 표적이 된다? 흑인 인권 운동가 하킴 자말을 통해 인권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FBI의 주목을 받게 된 '진 세버그'. FBI는 그녀의 가족과 명예, 그리고 경력까지 망가뜨리기 위한 음모를 꾸미는데… 실화를 바탕으로 가장 강렬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크림'

개봉 : 2021.11.04.

배급 : 알토미디어

감독 : 노라 라코스

출연 : 비카 케레케스, 라즐로 마트라이, 미클로스 바냐이

사랑하던 연인에게 배신당하고, 매일을 눈물로 지새우던 비련의 여인 '도라'. 설상가상 삶의 유일한 낙인 디저트 카페 '크림'까지 잃을 위기에 처하는데… 카페를 되살리기 위해서는 가짜로 '가족 사업 대상 지원 대회'에 참여해 상금을 획득해야 한다. 계약 가족의 좌충우돌 고군분투가 시작된다.

'침묵의 숲'

개봉 : 2021.11.04.

배급 : (주)이놀미디어

감독 : 커첸넨

출연 : 진연비, 리우 쥬 촨, 김현빈

특수 학교로 전학을 간 청각 장애 소년 '창청'은 그곳에서 새로운 친구 '베이베이'라는 소녀를 만나 친해지게 된다. 어느 날 통학 버스 뒷자리에서 '베이베이'에게 벌어지는 끔찍한 사건을 목격하게 되는데… 소녀를 구하기 위해 용기를 내는 소년의 이야기. 대만에서 일어난 끔찍하고 충격적인 실화를 다룬 영화.

'헌터 헌터'

개봉 : 2021.11.04.

배급 : D.seeD디씨드

감독 : 숀 린든

출연 : 카밀 설리반, 데본 사와, 섬머 H. 하웰

외딴 숲속에 살고 있는 사냥꾼 '조셉'과 그의 아내와 딸. 그러던 어느 날, 늑대의 위협에 '조셉'이 늑대 사냥을 떠나 오랫동안 돌아오지 않자 점점 불안이 깊어지는데… 결국 '조셉'을 찾으러 나선 가족. 그리고 두려움과 어둠이 가득한 숲속에서 마주한 공포. 그들은 사냥을 할 것인가? 사냥을 당할 것인가?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강렬한 서바이벌 스릴러.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