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쿠폰 포함 전 메뉴 주문 시 자동 응모

▲ BBQ앱 주문 시 김연경, 김희진 선수 사인볼 증정 프로모션(사진=제너시스 BBQ)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오는 31일까지 BBQ앱으로 주문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김연경, 김희진 선수의 친필 사인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앱을 통해 전 메뉴 주문 시 자동 응모되며 E-쿠폰 주문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기간 내 주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김연경, 김희진 선수가 직접 사인한 배구공 14개를 증정한다.

경품은 김연경 선수의 사인볼 6개, 김희진 선수의 사인볼 6개, 두 선수의 사인이 모두 담긴 사인볼 2개로 구성됐다. 당첨 결과는 추후 BBQ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BBQ는 2020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 4강 신화의 주역인 김연경, 김희진 선수와 각각 8월과 9월에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BBQ는 이번 프로모션을 포함하여 다양한 활동으로 코트 위에서 볼 수 없던 두 선수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290만 명의 자사앱 회원수를 보유한 BBQ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주문 고객 확보와 수수료 부담 저하 및 수익성 개선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BBQ앱을 통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실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라며 "자사앱 주문으로 맛있는 BBQ치킨과 다채로운 혜택을 함께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