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벗어나 즐기는 여유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이번 주말, 도심에서 벗어나 탁 트인 가을 하늘 아래 푸른 초원에서 산책도 하고 동물들과 함께 여유를 만끽해 보자.

도치돌알파카목장

제주시 애월읍 도치돌길 293 / 연중무휴

제주 애월의 드넓은 푸른 초원에서 귀여운 알파카와 다양한 동물 친구들을 만날 수 있다. 함께 초원을 거닐고 즐거운 먹이주기 체험을 하며 자연 속 힐링을 만끽해보자. 네이버에서 미리 입장권을 예매할 수 있다.

몽토랑산양목장

강원 태백시 효자1길 /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월요일 휴무

백두대간 들판에서 펼쳐지는 이색적인 풍경을 경험할 수 있는 유산양 목장이다. 산양 먹이주기 체험, 착유 체험, 치즈 만들기 체험, 산양유 비누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목장에서 피크닉을 원하는 고객은 사전에 예약이 필수다.

농도원목장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 연중무휴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농장 중 하나이며 젖소를 기르고 우유를 생산하는 정통 낙농목장이다.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목장으로 선정될 만큼 아름다운 경관과 건축물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보고 낙농 체험을 통해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만끽해 보자.

성이시돌목장

제주시 한림읍 산록남로 53 / 무료입장

넓은 초지와 오랜 역사를 상징하는 테쉬폰 근대건축물이 어우러져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광을 즐길 수 있다. 목장의 우유를 사용한 카페에서 아이스크림, 밀크티 등 다양한 우유제품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신앙을 주제로 한 산책로와 공원 등을 방문할 수 있다.

휘바핀란드

강원 홍천군 서면 두미리 624-1 / 연중무휴

드넓은 초원을 울창한 산림이 둘러싸고 있는 방목형 양떼목장. 자유롭게 양, 염소에게 먹이를 주고 만져보며 교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숙박을 할 수 있는 펜션과 산책코스가 잘 마련되어 있다. 네이버에서 미리 입장권을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