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비즈니스 상태 알람' 등 알람 활용해 비즈니스 관리 더 빠르고 쉽게

▲ (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쿠팡 마켓플레이스가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내 비즈니스를 관리할 수 있는 '쿠팡 윙(Wing) 판매자센터 모바일앱'을 선보였다.

이전까지도 PC웹과 모바일 웹을 통해 프로그램에 접속이 가능했지만, 전용 앱이 출시된 만큼, 향후 판매자들의 상품관리, 가격관리,주문·배송관리, 고객관리 등이 더욱 수월해질 것이라는 설명이다.

모바일 앱은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 했고, iOS 버전은 추후 출시할 예정이다.

앱의 '알람' 기능을 활용한 다양한 편의기능도 추가됐다.

그간 고객들의 주문 접수를 확인하기 위해 수시로 웹사이트에 접속해야 했다면, 이제는 '내 비즈니스 상태 알람'을 활용해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상품 가격 변동 정보를 빠르게 알려주는 '가격 변동 알람'도 이용할 수 있다. 알람은설정을 통해 필요한 종류만 켤 수 있고, 에티켓 시간 설정으로 특정시간에는 꺼둘 수도 있다.

댄 라이트 쿠팡 마켓플레이스 비즈니스 VP는 "쿠팡 윙 판매자센터 모바일앱은 판매자들이 평소 불편하게 생각했던 부분들을 개선해 이용 효율성을 높이고, 비즈니스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뒀다"며 "쿠팡 마켓플레이스 판매자들이 쿠팡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나고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