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콕족' 위한 각종 먹거리 할인, 1+1 혜택·상품권 증정까지

▲ 홈플러스가 19일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수퍼초빅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사진=홈플러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홈플러스가 19일 단 하루 동안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수퍼초빅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등심살과 새우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라임립아이(100g, 미국산 쇠고기)를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40% 할인 가격에 제공하며, ▲블랙타이거 새우(대, 마리, 말레이시아산) ▲신동진쌀(10kg, 포, 국내산)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수산 건어물·잡곡·과일 전 품목은 신한카드로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만두 8종 ▲팔도 꼬꼬면(115g*5입) ▲삼양 짜짜로니(140g*4입) ▲킹/퀸망고 ▲킹/퀸복숭아망고(개, 베트남산) 등도 행사카드 결제 시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CJ 스팸 2종(340g, 라이트/클래식) ▲동원 리챔(340g) ▲CJ/동원 간편식 19종 ▲서울 멸균우유(1L) ▲동서 켈로그 시리얼 6종 ▲킨더/하와이안 호스트 초콜릿 6종 등은 1+1으로 선보인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휴일에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홈플러스만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