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월요일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

▲ 하이드로 플라스크에서 텀블러 신규 색상 4종을 선보인다(사진=LF).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LF 계열 구르메F&B코리아의 미국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가 신규 컬러 4종을 선보인다.

구르메F&B코리아에서 국내 공식 수입 유통을 맡은 하이드로 플라스크가 리뉴얼 된 자사몰에서 신규색상 제품을 판매한다.

이번 시즌에는 봄을 담아낸 파스텔 톤의 ▲카네이션▲파인애플▲알파인▲레인 총 4종의 화사한 컬러가 새롭게 추가됐다.

하이드로 플라스크 텀블러는 안정된 잠금 장치와 이동 시 편리한 손잡이의 섬세한 디자인까지 적용돼 스포츠 활동이나 외부 활동이 잦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텀블러 및 액세서리 제품을 포함하여 총 31가지 다채로운 컬러를 자랑한다.

프로 그레이드 스테인리스 스틸(Pro-Grade Stainless Steel)로 만들어진 하이드로 플라스크 텀블러는 장시간 동안 내용물을 보호해주며, 파우더 코팅 기술로 미끄럼 방지와 선명한 색깔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환경호르몬 무검출 친환경(BPA free) 제품으로 아이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단열 기능을 갖춘 뚜껑으로 얼음을 24시간 차갑게, 따뜻한 음료는 6시간까지 내용물의 보온성을 유지시켜준다.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16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19일 월요일 오후 4시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컬러 텀블러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기존 대표 아이템을 대상으로는 재고 소진 시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