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치킨 주문하고 사이드 메뉴 무료로 받자"... BBQ, 앱 주문 이벤트 진행

오는 18일까지 BBQ앱에서 전 메뉴 주문시 사이드 메뉴 1종 무료 제공

권현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4/07 [10:46]

"치킨 주문하고 사이드 메뉴 무료로 받자"... BBQ, 앱 주문 이벤트 진행

오는 18일까지 BBQ앱에서 전 메뉴 주문시 사이드 메뉴 1종 무료 제공

권현정 기자 | 입력 : 2021/04/07 [10:46]

▲ (사진=BBQ)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BBQ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사이드 메뉴 4종을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 '내 맘대로 사이드!'를 진행한다.

 

이달 18일까지 BBQ앱에서 모든 메뉴 주문 고객에게는 사이드 메뉴 4종 중 1종을 무료로 주문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매일 새롭게 발급된다.

 

선택할 수 있는 사이드 메뉴는 랜덤치즈볼(6개), 멘보샤(5개), 우유튀김(6개)과 케이준 감자, 게살크림고로케(2개) 총 4종이다.

 

특히, 신제품 우유튀김과 게살크림고로케가 프로모션 제품에 포함된 만큼, 그간 주문을 주저했던 고객들에게는 부담없이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우유튀김은 달콤한 우유크림으로 채워진 바삭한 튀김이다. 게살크림고로케는 바삭한 고로케 안에 홍게살과 생크림이 어우러진 소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같은 기간 추첨 이벤트 역시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앱을 통해 치킨을 한 마리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PS5(플레이스테이션5) 응모권이 즉시 발급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를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BBQ 관계자는 "BBQ를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분들께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앱 주문으로 원하는 사이드 메뉴도 무료로 즐기고, 플레이스테이션 5 당첨 기회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최근 자사앱 단독 프로모션을 잇따라 진행하며 충성고객 확보 총력전에 나서고 있다. 

 

지난 2~3월 진행한 황금올리브 속안심 증정 프로모션 기간 BBQ 자사앱 매출은 전년 대비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BBQ 앱 가입자인 딹 멤버십 회원은 255만 명을 넘어섰다.

 
BBQ,이벤트,프로모션,딹멤버십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