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 라이틀리 4개 브랜드 참가

▲ 대상 연합전 브랜드 데이(사진=대상)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대상㈜이 오는 28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단 하루 동안 대상㈜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대표브랜드 '청정원'과 '종가집'을 비롯,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과 '라이틀리'까지 총 4개 브랜드의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청정원과 종가집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특별 라이브 방송을 통한 판매도 예정돼 있다.

'청정원'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청정원의 인기 상품 ▲안주야 논현동포차 스타일 11종 ▲안주야 홈펍 튀김안주 3종 ▲야식이야 통살치킨 4종 ▲마시는 홍초 시리즈 5종 ▲츄앤 인기 4종 ▲스파게티소스 3종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종가집'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행복이온 포기김치 10kg ▲맛김치 ▲총각김치 ▲열무김치 ▲전라도 포기김치 등을 행사상품으로 내놓았다.

'집으로ON'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마무리볶음밥 ▲핫도그 ▲크로아상 냉동생지를, 라이틀리 스마트스토어에서 ▲곤약볶음밥 ▲밥이 될 곤약 ▲곤약면 ▲한끼소고기 등을 준비했다.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과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28일 하루 동안 청정원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쿠폰 3만 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각 스마트스토어의 '스토어찜'과 '소식알림'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한 특별 라이브 방송도 총 2회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종가집'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종가집' 인기 김치 8종 중 3종으로 구성한 6가지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해당 상품을 하나 구입할 때마다 1만 2900원 상당의 맛김치 1Kg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오후 8시부터 9시까지는 '청정원' 스마트스토어에서 안주야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안주야 11종으로 구성한 6가지 특가상품을 판매한다. 방송 중 해당 상품을 하나 구입할 때마다 안주야 홈펍스타일 닭근위튀김을 추가로 증정하며,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3%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집콕 생활이 길어지며, 간편한 음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대상의 베스트셀링 상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며,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자사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