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때, 물때 등에 강력한 세정 효과"...27일 오후 12시 45분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

▲ 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이 다목적 세정제 홈백신 '블랙신'을 출시한다 (사진=애경산업) © 팝콘뉴스


(팝콘뉴스=배태호 기자)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기름때, 물때 등에 강력한 세정을 도와주는 다목적 세정제 홈백신 '블랙신'(BLACCIN)을 선보인다.

홈백신 블랙신은 주방에서 쉽게 발생하는 탄때 및 기름때 제거는 물론 욕실의 물때까지 손쉽게 세정해 홈 위생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다목적 세정제이다.

고압 폼 분사 트리거를 적용해 오염 부위에 폼 세정제가 정확하게 밀착돼 제거하기 어려운 각종 오염을 쉽고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 흑설탕, 홍차추출물, 계피추출물 등 3가지 블랙푸드에 블랙신만의 기술을 더한 '트리플 블랙푸드 콤플렉스TM'(Triple BlackFood Complex)를 처방해 살균 및 탈취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와 함께 곡물발효에탄올, 베이킹소다, 구연산 등 자연유래 세정성분을 함유해 깨끗하고 강력한 세정을 도와준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가정에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대장균 및 녹농균 등 유해세균 12종을 99.9% 제거해주며, 항바이러스 효과 99%를 인증 받아 악취 없는 쾌적한 홈 위생 케어를 도와준다.

또 청소 후 오염이 다시 묻어나는 것을 방지하는 '재오염 방지기술'을 처방했으며, 파라벤, 형광증백제 등 걱정되는 성분 10가지를 첨가하지 않아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홈백신 블랙신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실내 위생관리가 중요해졌다"며 "홈백신 블랙신은 집 안 곳곳에 숨어든 찌든때 및 기름때 등을 강력하게 제거해 청결한 집안 위생관리를 도와줄 것이다"고 말했다.

홈백신 블랙신은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12시 45분 현대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론칭 구성은 △블랙신 트리거 용기 2개 △블랙신 리필파우치 8개 △룸 스프레이 1개 △장민호 포토카드 2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69,800원이다.

한편 랩신에서 선보인 홈백신은 '강한 세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추구합니다'라는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 개인위생뿐만 아니라 쾌적한 주거환경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홈 위생 케어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