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강의 수강용 노트북부터 공부방 가구까지

▲ 쿠팡이 오는 7일까지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쿠팡이 오는 7일까지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부방 가구부터 온라인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전자제품까지 상황별 맞춤 상품을 최대 57% 할인가로 소개하는 것이 골자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부방∙가구 대전(2월 25일~3월 1일)과 학용품·참고서 대전(3월 2일~7일) 구성이다.

특히 공부방∙가구 대전을 '워너비 공부방 만들기', '스윗 아이방 꾸미기' 등 세부 테마로 나누는 등, 더욱 손쉬운 제품 탐색을 돕는 장치도 마련할 계획이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상황과 넓은 범위의 연령을 포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는 설명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온라인 강의 시청용 노트북(삼성전자, LG전자)과 스마트 모니터(삼성전자)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네통키즈 스팽글 책가방 세트, 댄케이크 버터쿠키, 요이치 엘도라 ipx4 블루투스 이어폰 등도 소개된다.

이밖에, '졸업∙입학 축하 선물' 카테고리도 별도로 꾸릴 예정이다. 꽃다발, 케이크, 쿠키, 책가방, 가전 등이 준비돼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됨에 따라 온라인에서 쉽게 신학기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