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응원 문구 '랩송'으로 재탄생... 영상 공유하거나 자체 영상 올리면 응모

▲ (사진=흥국화재)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흥국화재(대표이사 권중원)가 코로나 19로 힘든 모두에 위로를 전하는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의 일환으로 '흥춘문예랩챌린지'를 개최한다.

지난해 말 온라인 백일장 '흥춘문예'를 열어 모집한 코로나19 응원 문구 30개로흥나는 '흥춘문예 랩송' 뮤직비디오를 제작, 지난 주 흥국화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서로 손을 잡으며 인사를 나누고, 마스크 없이 얼굴을 마주보며 대화하는 평범한 일상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해당 뮤직비디오는 21일 기준 조회수 25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흥국화재는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 '흥춘문예랩챌린지'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누리꾼은 뮤직비디오 가사를 활용해 자유롭게 제작한 랩송 영상을 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작 중 대상과 우수상을 받는 누리꾼에게는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전달된다.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흥춘문예 랩송 유튜브 영상을 SNS에 '#흥국화재', '#흥춘문예랩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거나 시청소감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고, 수상자 발표는 2월 5일이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일정은 흥국화재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수 흥국화재 마케팅총괄 전무는 "이번 '흥춘문예'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함께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과정이 고객과 흥국화재 모두에게 행복한 경험이었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