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프티콘으로 마음 전달"... 동원몰, '2021 설 선물대전' 열어

1만 원대 실속형부터 100만 원대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비

권현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1/20 [10:07]

"기프티콘으로 마음 전달"... 동원몰, '2021 설 선물대전' 열어

1만 원대 실속형부터 100만 원대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비

권현정 기자 | 입력 : 2021/01/20 [10:07]

▲ 동원몰이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군을 비대면으로 주고받을 수 있는 '2021 설 선물대전'을 진행한다(사진=동원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 동원몰이 설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세트 상품군을 확대하고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한 '2021 설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동원몰은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고향을 직접 방문하는 대신 고급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동원그룹 계열사별 프리미엄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확대 운영한다.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의 최고급 한우 선물세트 '동원 명품한우 VVIP세트(등심 3kg, 채끝 1kg, 안심 1kg)'와 동원산업의 고급 참치회 선물세트 '동원 참치회 시그니쳐 세트(MSC 눈다랑어 뱃살 160g, MSC 황다랑어 속살 240g x 3EA) 등 90~100만 원대의 프리미엄 상품군을 구비했다.

 

이외에도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더반찬&의 수제 HMR을 비롯해 과일, 홍삼 등 1,800여 종의 식품과 생활용품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가격대는 1만 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가격, 카테고리별로 분류되어 있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명절 선물을 비대면 전달하려는 고객을 위해 각종 편의 서비스 역시 강화했다.

 

우선, '기프티모아' 서비스를 통해 선물을 문자메지지로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게끔 했다. 받는 사람의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선물 교환 '쿠폰'이 전달되는 기프티콘 방식으로, 받는 사람은 해당 쿠폰에 자신의 주소와 배송을 희망하는 날짜를 입력해 간편하게 선물을 배송받을 수 있다.

 

한 번의 주문서 작성으로 여러 명에게 선물 전송도 가능하다.

 

기프티모아로 선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5%를 동원몰 적립금으로 페이백한다.

 

또, 기프티모아를 활용하지 않더라도, 동원몰에서 100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러 명에게 선물 발송이 가능하도록 개별 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주문 시 신청양식에 맞춰 수량과 주소 등을 입력하면 간편하게 선물세트를 보낼 수 있다.

 

한편, 동원몰에서는 이번 선물대전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30만 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5만 원까지 7% 청구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동원 선물세트 구매 고객 중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5%의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 동원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원데이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다음달 7일까지 동원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몽땅 가져가소'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상품 구매 후 동원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탭S7(1명), 동원몰 적립금 21만 원(2명), 커피 기프티콘(30명) 등을 지급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동원몰 적립금 2,021원이 지급된다.

 

동원F&B 관계자는 "지난 추석에 이어 올해 설에도 명절 선물을 비대면으로 준비하려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실속 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신선식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한 만큼, 동원몰에서 간편하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원몰,설선물세트,동원F&B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