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 증정

▲ 피죤과 코오롱몰이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사진=피죤).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종합생활용품 전문 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이 코오롱몰 의류 고객을 대상으로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200㎖)'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오롱몰에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 FnC)DL 전개하는 이벤트로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코오롱몰은 코오롱FnC가 운영하는 공식몰로 이벤트 해당 브랜드는 ▲코오롱스포츠 ▲커스텀멜로우 ▲시리즈 ▲에피그램 등 총 20개로 구성됐다.

피죤은 행사 기간 내 해당 브랜드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 ▲미스틱레인 ▲아이스플라워 2종 중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4일부터 진행되는 증정 이벤트는 상품 소진 시 종료된다.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탈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음식 냄새부터 체취까지 섬유에 밴 각종 냄새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인체 유해 물질을 첨가하지 않고 FITI 시험연구원으로부터 안전성을 인정받아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마찰대전압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요즘처럼 건조한 겨울철 의류의 정전기 발생을 방지하는데도 효과적이다.

피죤 관계자는 "세탁을 자주 하지 못하는 겨울철 의류의 꿉꿉한 냄새를 제거하고 싱그러운 향과 더불어 정전기 방지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피죤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의류회사인 코오롱FnC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피죤은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