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까지 사이렌 오더 통해 진행... MD상품도

▲ 스타벅스가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예약판매를 1일 시작한다(사진=스타벅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2020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5종의 본격적인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슈크림 트리 바움쿠헨 ▲블랙 초콜릿 케이크 ▲화이트 밀크 케이크 ▲산타 벨벳 케이크 등 5종이다.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는 당도 높은 설향 딸기가 촘촘히 올라간 치즈 케이크다. 슈크림 트리 바움쿠헨은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바움쿠헨 안에 바닐라빈이 들어간 슈크림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진한 초콜릿 케이크 시트에 블랙 가나슈 크림을 올린 블랙 초콜릿 케이크, 하얀 밀크 케이크 시트에 우유 생크림과 화이트 펄 초콜릿을 쌓은 화이트 밀크 케이크, 레드 벨벳과 블랙 코코아 케이크 시트 사이에 치즈 크림을 더한 산타 벨벳 케이크까지, 다채로운 재미의 홀케이크를 통해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나누게끔 했다는 설명이다.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사전 예약은 12월 1일부터 17일까지 스타벅스 앱 안의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케이크 수령은 오는 2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진행된다.

예약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음료 e-쿠폰 두 장과 베어리스타 양초를 제공한다.

또, 1일부터 7일 사이에 스타벅스 카드로 예약 구매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는 품목당 별 3개를 추가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추가 메뉴, MD상품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오는 2일부터 '어른들을 위한 산타의 커피 선물'을 주제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시나몬 롤 돌체 라떼'는 시나몬 롤을 '음료화'한 메뉴로, 은은하게 퍼지는 시나몬의 알싸한 향과 달콤한 돌체시럽의 조화가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 파나'는 묵직한 콜드 브루에 꼬냑향 시럽이 가미되어 오크향을 품은 아이스 전용 음료다. 스타벅스가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로 아이스 전용 음료를 공개하는 것은 처음이다.

아울러, '리얼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쿠키 초코 크루아상' 등 시즌 푸드 5종과 '크리스마스 SS 스칼렛 텀블러 473ml', '크리스마스 보스턴 백', '크리스마스 피규어 캘린더' 등 MD 48종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출시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운영과 함께 고객과 함께하는 기금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개점 21주년의 의미를 살려, 크리스마스 시즌에 판매되는 일부 메뉴와 MD 상품이 판매될 때마다 '21원'씩의 기금을 조성, 최대 2억 1천만 원의 기금을 조성한다는 설명이다.

이번 기금 적립 행사에 해당되는 상품은 스타벅스 플래너, 폴더블 크로스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크리스마스 원두 등이다.

기금은 지원이 필요한 지역사회 기관 및 단체 21곳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스타벅스는 전했다.

스타벅스는 지난 11월 25일, 당일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아이템 1개당 210원씩,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적립되는 별 1개당 210원씩을 매칭해 기부금을 조성하는 'CARRY the MERRY(캐리더메리)' 나눔의 날을 운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