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알로 필요한 성분 섭취 가능…피로회복 및 건강관리 도움

▲ 종근당이 수험생 건강관리를 위해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제품 '벤포벨'을 추천했다(사진=종근당).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종근당이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 9종과 우르소데옥시콜산(UDCA), 코엔자임 Q10, 비타민 C, D, E, 아연 등을 함유하고 있는 '벤포벨'을 수험생들에게 추천한다.

수능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현재, 시험을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해서는 공부뿐만 아니라 수험생의 체력과 시험 당일의 컨디션 등이 매우 중요하다.

고함량 활성비타민이 수험생을 위한 건강관리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이유다. 벤포벨은 하루 한 알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제품이다.

벤포벨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피로와 눈의 피로, 신경통과 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인 활성형 비타민 B1 성분이다. 일반 비타민 B1 제제보다 생체이용률이 높고 복용 시 약효가 빠르게 발현되며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벤포티아민 외에도 비타민 B2, B6, B12를 각각 100mg 분량으로 함유하고 있고 피로회복과, 구내염, 피부염 등에 효과가 있다.

또한 간 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UDCA 성분 30mg과 항산화 기능,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이노시톨,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 비타민C, D, E 등 수험생들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성분이 최적의 용량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은 1일 1회 복용으로 하루에 필요한 권장량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으며, 정제의 크기를 줄여 목 넘김에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의 복용 편의성을 개선했다.

종근당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수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서는 시험 당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하루 한 알로 필요한 성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벤포벨이 수험생들의 피로회복과 건강관리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