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을 통해 1.983명에 다양한 경품

▲ 롯데푸드가 K-로스팜 출시와 함께 '한돈 농가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롯데푸드).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롯데푸드(대표 조경수)가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K-로스팜 출시와 발맞춰 한돈자조금위원회와 함께 20일부터 2021년 1월 31일까지 한돈 농가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K-로스팜이 우리 한돈 농가를 응원합니다' 이벤트는 소비자가 K-로스팜을 구매한 뒤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샷을 올리고 해시태그 ‘#K로스팜 #한돈농가돕기 #구매인증이벤트’를 달면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983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 10명에게는 황금돼지 5돈, 2등 100명에게는 한돈 1㎏ 선물세트, 3등 100명에게 의성마늘 1㎏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K-로스팜’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만든 사각캔햄이다. 전국 한돈 농가와 상생하고 품질 좋은 국내산 돈육의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밥상 위의 국가대표라 불리는 우리 돼지 '한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돼지고기 함량 95.03%로 국내 캔햄 중 최고 수준의 육함량을 자랑하며 5℃ 이하 24시간 저온 숙성으로 깊은 풍미와 탱글한 식감을 살렸다.

한편 ‘로스팜’은 1983년 6월 국내 최초로 생산된 순수 우리 기술 사각캔햄 브랜드다. 그전까지 국내에서 캔햄은 원형 통조림 형태로만 생산되다, 로스팜을 시작으로 국내에서도 사각캔햄이 생산되기 시작했다. 로스팜은 출시 37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국내 캔햄 시장의 대표주자로 자리잡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K-로스팜은 국산 돈육의 구매를 더욱 확대하고, 코로나19로 인한 판로 축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를 돕고자 한돈자조금위원회와 협력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와 함께 우리 한돈으로 만든 K-로스팜과 품질 좋은 우리 한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