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청소와 탈취 기능으로 편리함 더해

▲ 위니아전자가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전자레인지 신모델을 출시했다(사진=위니아전자).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위니아전자(대표 안병덕)가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사용성과 편리함을 대폭 향상시킨 전자레인지 신모델(15L, 20L)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전자레인지는 최근 세분화되고 있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차별화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중시한 기능들이 적용됐다.

특히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 디자인과 전자레인지 기능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실용적인 기능만 적용했다.

'혼밥의 달인', '해동의 달인', '생활의 달인', '조리의 달인' 등 1인 식사 용량을 반영한 실용적인 메뉴를 배치해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 반영한 점도 눈길을 끈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의 편리성에 더해 대기전력을 완벽 차단해주는 '제로온' 기능으로 경제적인 효과도 볼 수 있다. 위생이 중요시 되는 주방 가전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청소가 용이한 샤이니클린 코팅 조리실을 적용했고, 스팀 청소와 탈취 기능을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클라쎄 원 다이얼 이지 컨트롤(15L)'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오직 하나의 다이얼로 사용을 제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모던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또한, 외관 크기대비 내부 공간이 넓어 타사 동일용량 대비 트레이 크기가 월등히 크기 때문에 조리 공간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위니아전자 관계자는 "다양해진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모델 별로 특화 기능을 차별화해 적용했다"며 "최근 다양한 요리를 조리할 수 있는 수준으로 기능이 발전해 여러 계층의 소비자가 만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