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목별 대표 강사 최신 인강 및 시험 마무리 자료집 무료 제공

▲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가 에듀윌과 손잡고 공인중개시험 대비 최신 인터넷 강의를 무료 공개했다(사진=에듀윌)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오는 31일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공인중개사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가 최신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공인마스터는 에듀윌과 단독 제휴를 통해▲부동산학개론 장혁 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신대운 교수 ▲중개사법령 및 실무 장석태 교수 ▲부동산 공법 이장춘 교수 ▲부동산세법 정낙일 교수 등 에듀윌의 과목별 대표 강사들의 전 과목 인강을 무료 공개하게 됐다며 이처럼 밝혔다.

시험 마무리 자료집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공인마스터에서는 ▲2020년 시험 대비 공인중개사모의고사 ▲요약집 ▲전과목 빈출지문 정리 노트 ▲최근 10개년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및 정답집 등을 제공한다.

공인마스터 운영자는 "회원들에게 도움이 되는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이외에도 다양한 자료들을 제공 중"이라고 말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는 회원 수 4만 명, 회원 수 대비 활동점수 1위 카페 등의 타이틀을 갖고 있는 공인중개서 준비 커뮤니티다.

준비생 회원들 간 정보교류뿐 아니라, 공인중개사 합격자·현직자와의 상담도 활발해 공인중개사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