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1시간 동안 제품 소개 및 피부관리 꿀팁 전수

▲ 위메프와 뷰티브랜드 달바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사진=위메프).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위메프가 뷰티 브랜드 달바와 손잡고 환절기 뷰티 아이템 7종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선보인다.

방송은 오는 25일 저녁 9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되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과 뷰티 전문 쇼호스트 최세영이 출연한다.

라이브 커머스에서 환절기 피부 보습에 좋은 달바 세럼, 미스트, 팩 등 7종을 소개하며 뷰티 전문가들의 피부관리 꿀팁도 함께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달바 '달심세트'를 파격가에 선보이는데, 달심세트는 모델 '한혜진 미스트'이자 일명 승무원 미스트로 유명한 달바 미스트(100mL) 4병과 토너 필링패드 50매로 구성된 제품이다. 방송 1시간 동안 최대 73% 할인을 적용해 판매한다.

아울러 위메프는 달바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시간 중 구매한 고객 5명을 선정해 8만 원 상당 달바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더 블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을 증정한다.

이 밖에 응원 댓글과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세럼, 선크림 등 달바 인기 상품을 선물한다.

방송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의 메인 '위메프 뷰티 LIVE 기획전' 페이지, 달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뷰티 라이브 방송은 텍스트와 사진만으로 한계가 있는 화장품 사용법, 뷰티팁 등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과 협업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