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목기사 '0원 합격패스' 및 6개월 단기합격반 과정 운영

▲ 에듀윌이 토목기사 신규 수험생에게 핵심개념서 등을 무료 제공한다 (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토목기사 신규 수험생을 위해 '핵심개념서'와 '합격안전빵 특강', '초보 수험 가이드' 등 혜택 3종을 제공한다.

'핵심개념서' 교재는 과목별 주요 개념과 출제 포인트를 한번에 정리했다.

'합격안전빵 특강'은 '기초수학 특강'과 '초음속 공식암기법 특강', '기출문제 해설특강'으로 구성해 기초수학 용어와 공식, 개념 정리 및 핵심 이론과 실전 문제 풀이를 제공한다.

아울러 초보 수험생이 궁금해하는 응시자격, 시험과목, 응시현황 등 토목기사 시험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담은 '초보 수험 가이드'도 함께 제공한다.

10월 1일 이후 가입한 신규 에듀윌 토목기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만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에듀윌 토목기사는 0원 합격패스와 6개월 단기합격반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0원 합격패스의 경우 최종합격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는 것으로,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6개월 단기합격반은 단기간 합격에 최적화된 기간인 6개월간 집중적인 학습을 통해 합격을 달성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수준별 맞춤 입문 및 심화 커리큘럼을 강화해 보다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FAQ 특강, 필기 천기누설 특강, 실기 벼락치기 특강 등 실전 대비 특강 3종도 추가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