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쿡 당질저감50 출시 기념 프로모션... 내년 10월까지 매달 진행

▲ 위니아딤채가 '제주공항 카트 광고 인증샷'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위니아딤채)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IH 압력밥솥 딤채쿡 당질저감 50' 출시를 기념해 제주국제공항에 카트 광고를 진행하고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사기간 제주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은, 공항 내 위니아 또는 딤채쿡 광고가 담긴 카트를 찾아 사진을 찍고 해당 사진으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는 위니아딤채 홈페이지 내 제주공항 카트 광고 인증샷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해당 사진을 본인 SNS에 업로드 한 다음, 게시글 URL을 프로모션 페이지에 함께 올리면 'SNS 공유하기 이벤트'도 응모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10월까지 매월 진행된다. 1회 차 행사는 11월 15일까지다.

위니아딤채는 추첨을 통해 딤채쿡 당질저감50, 딤채식품의 건강담은김치, 모바일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1회차 추첨 결과는 11월 25일 위니아딤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딤채쿡 당질저감50은 최근 당뇨, 다이어트 등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 줄 수 있는 좋은 제품"이라며 "위니아딤채는 앞으로도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제품개발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