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터펄, 홀로그램펄 등 다양한 펄 소재로 반짝임 돋보여

▲ LG생활건강에서 온라인 전용 색조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이브'를 론칭했다(사진=LG생활건강).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온라인 화장품 영역 강화와 MZ세대 공략을 위한 '온라인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이브'를 선보인다.

'글린트 바이 비디보이브'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고 인플루언서 바이럴과 검색광고,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포함 네이버와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 대표 색조 브랜드로 올라서겠다는 목표다.

모든 빛의 스펙트럼으로 일상의 순간마다 찬란함을 더한다는 스토리를 담은 '글린트 바이 비디보이브'는 모든 제품이 글리터펄, 홀로그램펄, 쉬머펄 등 다양한 펄 소재를 활용해 반짝임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하이라이터'는 페이스라인을 따라 은은하게 차오르는 고급스러운 광채가 다채로운 입체감을 선사하고 쉬머, 글리터, 블러쉬 광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메이크업 룩에 따라 골라 매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빅사이즈의 글리터가 독보적인 화려함을 표현해주는 '글리터젤', 쥬얼 스프레이 기법으로 펄을 흩뿌려 반짝이는 외관이 돋보이는 '스파클 립스틱' 등 총 5종으로 다양하면서도 탄탄한 라인업이 구성됐다.

글린트 브랜드 담당자는 "글린트는 자칫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펄 메이크업 룩을 일상생활에서도 자연스럽게 소화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며, "온라인 브랜드의 특징을 살려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을 통해 감각적인 비주얼 컨텐츠로 마케팅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고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13일까지 브랜드데이를 통해 전 제품을 2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입 시 아이팔레트의 메인 컬러가 담긴 미니 섀도 카드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8일 오후 7시부터는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