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부영주택,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 임대 잔여세대 공급

단지 내 어린이집, 단지 앞 초등학교... 주변 산업단지 밀집해

권현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9/28 [17:51]

부영주택,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 임대 잔여세대 공급

단지 내 어린이집, 단지 앞 초등학교... 주변 산업단지 밀집해

권현정 기자 | 입력 : 2020/09/28 [17:51]

▲ 오른쪽부터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 11단지 전경(사진=부영주택)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부영주택이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향남2택지개발지구에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 임대 아파트의 잔여세대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급하는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 아파트는 지하 1층, 지상 25층 전용면적 84㎡단일, 총 11개 동 980세대로 조성됐다. 입주자가 전세와 월세 중 선택 가능하다.

 

단지는 단지 내에는 부영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단지 가까이에는 초등학교가 위치한 '학세권'이다. 지구 내에 각종 교육기관과 학원시설 역시 계획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주변에 산업단지가 자리해 직주근접의 배후 단지라고 부영주택은 설명했다. 향남2택지개발지구는 장안1·2첨단산업단지, 향남제약일반산업단지, 현대자동차연구소, 국제산업단지 등 총 800만평 국가 성장벨트를 뒤로 두고 있다.

 

아울러, 지구 내 둘레길을 만드는 등 택지지구 내 25% 이상의 녹지율이 확보될 예정이라고 부영주택은 밝혔다.

 

서울접근성도 높다. 서해선 복선전철 향남역과, 신안산선이 개통예정이다. 단지로부터 차로 5분 거리인 발안I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와 경부고속도로, 평택화성고속도로 등으로 진입할 수 있다.

 

이밖에도 대규모 상업·편의시설, 향남터미널, 화성시종합경기타운 및 수영장이 위치해 있으며 도서관 건립이 예정돼 있다.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 분양과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분양홍보관을 직접 방문해 문의하면 된다.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방죽로 6에 위치해 있다.

 
부영주택,향남2택지개발지구,화성향남,부영사랑으로아파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