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가을‧겨울 ‘헤지스 애니웨어’ 첫 선…니치마켓 공략

▲ LF의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에서 '원마일 웨어' 전용 라인인 '헤지스 애니웨어'를 선보인다(사진=LF).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LF(대표 오규식)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020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원마일 웨어’ 전용 라인인 ‘헤지스 애니웨어(HAZZYS ANYWEAR)’를 출시한다.

자택에서 1마일권내에 착용되는 의복이라는 뜻의 원마일 웨어는 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최근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가장 각광받는 니치 마켓으로 부상했다.

이에 헤지스는 원마일 웨어 시장을 겨냥해 헤지스 애니웨어 라인을 전략적으로 선보인다는 입장이다.

헤지스가 2020 F/W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헤지스 애니웨어’ 라인은 실내와 실외 어떠한 환경에서도 편안함과 스타일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패션에 어울리는 맨투맨, 가디건 등의 캐주얼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헤지스 애니웨어 라인의 제품들은 폴리에스테르와 스판덱스 소재를 혼용해 맨투맨 티셔츠 등 일반 캐주얼 제품 대비 신축성이 더욱 뛰어나 실내에서 소파에 앉거나 누워있는 등 일상생활 속 다양한 자세를 편하게 취할 수 있다.

또 대부분의 제품에 세미오버핏을 적용해 실내에서는 편안함을 강조하고 외출 시에는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헤지스 애니웨어 라인의 전 제품에는 간단하게 옷을 걸 수 있는 고리가 부착돼 있어 실내, 외 어디서든 간편한 옷 보관이 가능하며 가디건과 후드 티셔츠에는 히든 포켓이 적용돼 외출 시 가방이나 지갑을 별도로 챙길 필요 없이 핸드폰 등 간단한 소지품ㅇ늘 보다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한편, ‘헤지스 애니웨어(HAZZYS ANYWEAR)’ 라인은 28일부터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과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내달 12일까지 LF몰에서 헤지스 애니웨어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