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출문제 및 출제 경향 반영해 합격 돕는다"

▲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교재가 예스24 9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 교재가 9월에도 온라인서점 YES24의 대입(고졸)검정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 교재는 최신 기출문제 및 출제 경향을 반영한 최신 개정판으로 신경향 예상문제 풀이로 고난이도 문제도 대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고졸 검정고시 1, 2회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최근 5개년 기출문제를 모두 담고, 정답과 오답 이유를 상세히 수록해 혼자서도 충분히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최신 기출 해설특강을 특별 제공한다.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에 이어 베스트셀러 2위에는 'D-7 모의고사'가, 3위에는 핵심총정리, 4위는 한국사, 5위는 수학 등의 순서로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과목별 교재가 1위부터 16위까지 순위권 내에 모두 이름을 올렸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예스24에 등록된 2019년 검정고시 교재의 판매실적 수치를 비교해 본 결과,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가 2위 교재와 무려 2.4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며 "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로 공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