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 압축 커리큘럼... 반복과 복습 통해 시험 대비

▲ 에듀윌이 유통관리사 수험생을 위한 '3회 시험 대비 초단기패스' 과정을 출시했다(사진=에듀윌)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유통관리사 수험생을 위한 '3회 시험 대비 초단기패스' 과정을 출시했다.

해당 과정은 빠른 합격을 위한 단기 학습 전략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70% 압축된 커리큘럼으로 빠른 합격에 최적화된 학습플랜을 제시하고, 최근 시험에 많이 출제되는 내용과 시사적인 내용을 수록한 교재를 활용해 강의를 진행한다.

전문 교수진이 넓은 범위의 이론을 구체적인 사례로 설명하고, 고득점을 위해 실제 사회현상과 최근 경제상황을 반영한 강의를 선보인다는 점도 강점이다. 또한, 반복과 복습을 통해 용어 개념을 확실하게 익히고 합격 맞춤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

걱정 없이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맞춤 학습환경도 지원한다. 어려운 내용, 궁금한 내용 등을 질문하면 교수진의 정확한 답변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1:1 학습 Q&A 서비스' 등을 통해서다.

아울러, 실력을 점검하기 위한 '실전 모의고사'와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해설특강'도 특별 제공한다.

올해 11월 진행되는 3회 유통관리사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초단기패스' 과정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