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까지 아크네 스튜디오・로에베・마르니 등 50~80% 할인 판매

▲ 현대백화점그룹 한섬이 자사 온라인 편집숍 'EQL' 론칭 100일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현대백화점그룹)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현대백화점그룹 한섬이 자사 온라인 편집숍 'EQL' 론칭 100일을 맞아 다음 달 1일까지 '100일 감사제'를 진행한다.

감사제 기간 ▲아크네 스튜디오▲로에베▲마르니▲오프화이트▲써네이 등 8개 해외 유명브랜드와 ▲레어뷰▲렉토▲다이애그널▲인스턴트펑크 등 13개 국내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100여 곳에서는 5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EQL 회원 대상 이벤트도 시행한다. 행사기간 한 사람당 매일 한 번씩 참가할 수 있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를 진행하면 아크네 스튜디오・로에베・오프화이트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받을 수 있다. '꽝 없는' 이벤트니만큼, 참가 고객에게는 24시간 내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3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 한 장이 제공된다.

한섬 관계자는 "EQL 론칭 100일을 맞이해 파격적인 혜택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들을 위한 패션 콘텐트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EQL은 매월 새로운 테마를 선정해 테마에 맞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9월 테마는 '일상의 쉼표(Daily pause)'로 ▲EQL 전용 브랜드인 레어뷰 ▲아모멘토▲이에이▲엔오르등 8개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제작한 EQL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모델 박세라・안아름・제임스 리 맥퀸이 추천하는 패션 스타일도 함께 공개되는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