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수강할인 및 선착순 교재 증정 이벤트 실시

▲ 에듀윌이 2020 직업상담사 수험생을 위한 '평생패스' 과정을 마련했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직업상담사 수험생을 위해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합격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최종 합격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전문 교수진, 최신 동향을 반영한 베스트셀러 교재와 강의를 모두 담은 과정이다. 특히, 현재 30% 수강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필기 및 실기시험 대비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모의고사와 해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실기 합격은 물론 취업까지 지원하는 15만원 상당의 '환멘토 합격특강' 역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현재 2020+2021 교재를 선착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평생패스 강의와 2021년 시험대비 전 교재를 구매하면, 미리 공부할 수 있도록 2020년 1, 2차 핵심이론서 교재를 먼저 제공하고, 2021년 기본서가 출간되면 이를 교환해주고 있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평생패스 강좌는 한 교수가 전 과목을 강의하는 타사와 달리, 직업심리학, 노동관계법규, 노동시장론과 직업상담학/직업정보론 등 각 과목별 에듀윌 대표 교수진이 강의를 하다 보니, 과목에 대한 전문성이 높고 강의에 대한 깊이도 훨씬 깊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교재는 필기와 실기 각각 1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필요한 내용만 담아 공부하는데 부담이 적다. 또한, 수험생들의 학습 데이터와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한 3분 직상퀴즈로 매일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