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91년 출시...현재까지 10억 개 이상 판매

▲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0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드링킹 요구르트 부문에서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가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동원F&B)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동원F&B(대표 김재옥)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드링킹 요구르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0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한 해 동안 ▲식품 ▲외식 ▲가전 ▲금융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투표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55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이번 투표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드링킹 요구르트 부문에서 당당하게 1위로 선정됐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동원F&B의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가 1991년 출시한 요구르트로, 출시 후 누적 판매량 10억 개 이상을 넘어선 국내 대표 드링킹 요구르트 제품이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는 '덴마크'만의 방식으로 제조한 신선한 국산 원유를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동원F&B 관계자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가 30년째 장수할 수 있는 비결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며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상인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