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건조∙속당김 개선 주목... 공식몰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사진=아모레퍼시픽)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가 30종의 수분 영양소를 한 병에 담은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를 출시한다.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피부장벽 속 천연 보습인자의 성분 및 비율과 근접하게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30종의 아미노산, 미네랄 등으로 구성된 피부장벽 수분 에너지 콤플렉스 BMFTM(Barrier moisturizing factor)가 연약한 피부의 속건조·속당김을 개선한다.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우윳빛 제형의 에센스 포뮬러로 끈적임, 유분기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도 강점이다.

해당 제품을 스킨케어 첫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면, 즉시 피부 속까지 수분이 공급된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아토베리어365에서 나온 약 2년 만의 신제품"이라며 "에스트라의 베스트셀러 아토베리어365 로션과 크림처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에 역시 소비자의 많은 손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에스트라 공식몰과 올리브영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에스트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친구에게 출시 소식을 공유하면 체험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얼리스타터 체험단'(9월 21~23일) ▲샘플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에 따라 상품을 증정하는 '수분충전 후기 이벤트'(~10월 13일)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에스트라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