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할인 혜택에 경품 증정도

▲ 대상 청정원이 추석을 맞이해 '무적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대상청정원).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대상 청정원이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18일 하루 동안 '무적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청정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청정원'과 '집으로ON'의 인기 제품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명절 선물로 각광받는 2~3만 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와 고품격 프리미엄 선물세트 등 금액대별 추석 선물세트를 비롯해 청정원의 베스트셀러인 ▲원물간식 츄앤 ▲마시는 홍초 ▲안주야(夜)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도 이번 이벤트에 동참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집으로ON은 지역별 유명 맛집의 메뉴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를 내세워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추가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경품 증정도 함께 진행된다. 청정원 스토어찜과 소식받기를 설정할 경우 중복 할인 쿠폰이 발급돼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2020 청정원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을 증정한다. 해당 경품은 상품 배송 완료 후 10월 중순 경 개별 발송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청정원'을 검색한 후 '네이버 쇼핑'을 통해 '청정원 무적특가'로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온라인 사업부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와 간편식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무적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푸짐한 쇼핑 혜택을 누리시고,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