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기 제품 한곳에 모아 쇼핑 간편하게

▲ 쿠팡이 국내외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 인기제품을 한 곳에 모은 '펫페어'를 오는 14일까지 개최한다(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쿠팡이 국내외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 인기 제품을 한 곳에 모은 ‘펫페어’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쿠팡 ‘펫페어’에서는 85개 브랜드, 2만 5천여 개 반려동물 용품을 선보인다. 특히 가장 보편적인 반려동물인 ‘강아지’와 ‘고양이’의 경우 관련 상품을 따로 모아 특가 상품 ‘카테고리관’을 꾸렸다.

카테고리관에서는 ▲사료 ▲간식 ▲배변용품 ▲의류‧패션 ▲캣타워 ▲스크레쳐 ▲모래‧화장실 등 사용 용도에 맞춰 필요한 상품을 간편하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2020년 상반기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상품만을 모은 ‘베스트 상품관’과 ‘건강 사료관’을 새롭게 만들어 반려동물의 건강 기능별 맞춤 상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초특가 세일 상품으로 그리니즈 몬스터백티니 765g을 46%, 팬시피스트연어 24캔 52%. ANF 유기농 6Free 양고기 전연령 애견 사료를 45%. 포켄스 애견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눈&눈물이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반려동물의 깔끔한 뒤처리를 위한 배변패드와 모래도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강남패드 싸이독 반려견 배변패드 레몬향 50매는 25%, 벨버드 응고형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베이비파우더향 5L 4개가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 와우 회원들을 위한 구매 금액대 별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3만 원, 6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3천 원, 9천 원의 할인쿠폰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준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가성비 뛰어난 제품부터 애완견, 반려묘의 건강을 생각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