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두 번째 도전' 사연 응모하면 추첨 통해 '찐한 응원키트' 전달

▲ 청정원이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대상㈜)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대상㈜ 청정원이 '햇살담은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청정원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친 일상 속에서도 '두 번째 도전'을 결심한 이들을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출산, 사업, 입시 등 '두 번째 도전'에 관련된 사연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응모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청정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연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고 사연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22명에게는 ▲청정원 '햇살담은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골드' ▲대상웰라이프 '비타민 B컴파운드C' 등으로 구성된 '찐한 응원키트'를 제공하며, 응원키트 당첨자는 9월 21일 발표한다.

SNS 베스트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찐한 응원키트' 사용 후기를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두번째도전 #찐한응원 #두번달여더진한 #청정원진간장)와 함께 게재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9월 26일부터 10월 13일까지다. 청정원은 응모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순금 2돈(2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22명)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청정원 푸드박스(22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고객이다.

해당 이벤트에서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사용 후기를 함께 담을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청정원은 전했다. 베스트 후기 당첨자는 10월 19일(월) 발표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청정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요즘,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두 번째 도전에 나선 이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 청정원이 최근 리뉴얼 출시한 '햇살담은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은 청정원의 '2단 달임 공법'을 적용해 감칠맛과 풍미를 배가시킨 제품이다. 기존 자사 진간장 대비 염도는 높이고 발효취는 줄였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