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모집 마감, 수강 뒤 언제든 합격시 수강료 환급

▲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시 수강료를 환급하는 '평생회원반 플러스' 과정을 28일까지 접수한다 (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100% 환급 평생회원반 플러스'를 28일까지 모집한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수강 뒤 언제든 합격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모두 환급한다.

에듀윌은 또 해당 과정 수강생을 위해 2020년 1차 기본서와 2021년 전 교재를 제공하는 '교재 얼리버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40만 원 상당의 2021 라이브클래스를 비롯해 10만 원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번 과정에서 에듀윌은 합격 노하우를 응집한 체계적인 4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과목별 기초이론 학습과 기본 및 심화 학습, 핵심 이론 및 문제 풀이, 모의고사 및 마무리 특강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빈출문제와 고난도 문제를 해결해 숨은 10점을 찾아주는 2차과목 백점완성특강도 제공하고,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에듀윌 전국실전 모의고사'도 마련했다.

응시 후 성적 그래프를 통해 현재 실력 및 취약부분을 확인할 수 있고, 합격 이후에는 실제 관리소장의 취업전략 설명회를 비롯해 실시간 정보를 교류하는 주택관리사 에듀윌 동문회, 국내 유일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도 지원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