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피부에 진정과 보습 부여…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줘

▲ LG생활건강이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사진=LG생활건강).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ㆍ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남성 스킨케어 라인 ‘디어 옴므’에서 피부 자신감을 높여줄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은 남성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수분을 공급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킨, 로션, 세럼 등 세분화된 사용과정을 올인원으로 압축시켜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케어를 추구하는 화장품 사용에 대한 남성 소비자들의 바람을 담아 만든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매일 반복되는 면도, 스트레스 등에 의해 피부가 쉽게 지치는 남성들을 위해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도와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준다.

발효 미네랄과 마카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어 지친 남성의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제형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무더운 여름에도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습하고 답답한 환경에 놓여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오랫동안 상쾌하게 지켜주는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루 에디션’은 한결같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숨37°의 모델 이종석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특히 청량한 마린블루 빛을 담은 패키지에 이종석의 사인이 새겨져 있더 멋과 특별함을 더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