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피죤, 대용량 섬유 탈취제 '스프레이 피죤' 신제품 출시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 '사이덱스' 사용

김제경 기자 | 기사입력 2020/08/10 [10:35]

피죤, 대용량 섬유 탈취제 '스프레이 피죤' 신제품 출시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 '사이덱스' 사용

김제경 기자 | 입력 : 2020/08/10 [10:35]

▲ 피죤이 대용량 섬유탈취제 '스프레이 피죤'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피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은 강력탈취 성분과 섬유유연제 원조 ’피죤’향을 더해 만든 대용량 섬유탈취제 ‘스프레이 피죤’ 신제품을 출시한다.

 

‘스프레이 피죤’은 ‘사이클로덱스트린(이하 사이덱스)’의 강력 탈취 효과와 함께 ‘블루비앙카’, ‘핑크로즈’, ‘옐로미모사’ 등 3가지 향을 사용했다.

 

‘사이덱스’는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로서 원형 구조 안에 냄새 분자를 가둬서 냄새를 없애는 강력탈취 성분인데, 피죤이 생산하는 제품에 폭넓게 사용될 뿐 아니라 식품업계에서 일반적으로 식용첨가물로도 보편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이 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인기관을 통해 유해물질 10가지 무첨가 인증도 받았다.

 

피죤은 이번 대용량 섬유 탈취제 ‘스프레이 피죤’ 출시 전부터 이미 동일한 강력탈취 기능에 명품 향수처럼 깊고 풍부한 향을 지닌 ‘피죤 리치퍼퓸 스프레이’를 통해 의류 케어에 특별한 신경을 쓰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었다.

 

특히 ‘피죤 리치퍼퓸 스프레이’는 옷장에서 막 꺼낸 옷이나 장마철 등 계절적 요인으로 옷에서 날 수 있는 퀴퀴한 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며, 가지고 다니기 편리한 80mL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편 피죤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영탁을 모델로 지난 7월 1차 공개한 ‘리치퍼퓸 스프레이’ 광고 영상에 이어 이번에 ‘스프레이 피죤’ 광고 촬영분도 전격 공개했다.

 

피죤 관계자는 “’스프레이 피죤’은 여름철 땀 냄새와 장마철 옷에서 나는 퀴퀴한 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며, 겨울철에는 정전기 방지도 가능해 사계절 전천후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라며, “이번 대용량 제품 신규 출시로 섬유 탈취제 부문에서 용량별 제품 라인업이 완성됨에 따라 소비자 편익 극대화를 통해 한층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 “피죤은 생활용품 업계에서 다년간의 제조 노하우를 토대로 항상 소비자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처함으로써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굳건히 자리매김해 왔다”며, “안전한 제품을 넘어 소비자들의 안심까지 챙기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피죤, 이주연, 섬유유연제, 섬유탈취제, 스프레이피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