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팀, (주)토탈엘앤씨와 윤활유 후원 협약

각종 오일유 테스트, 검출 데이터는 (주) 토탈엘앤씨에 제공

배태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8/05 [10:59]

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팀, (주)토탈엘앤씨와 윤활유 후원 협약

각종 오일유 테스트, 검출 데이터는 (주) 토탈엘앤씨에 제공

배태호 기자 | 입력 : 2020/08/05 [10:59]

▲ 금호타이어 레이싱팀과 (주)토탈엘앤씨가 공식 윤활유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금호타이어)  © 팝콘뉴스


(팝콘뉴스=배태호 기자) 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 팀이 자동차 엔진오일 윤활유 유통업체인 ()토탈엘앤씨와 공식 윤활유 후원 협약을 맺었다.

 

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팀은 현재 ㈜토탈엘앤씨에서 공급하는 킥스레이싱 엔진오일을 사용하여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에 출전 중이다.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에서 진행하는 공식 테스트를 통해, 킥스레이싱 엔진오일 외 각종 오일유를 테스트하고, 검출된 데이타들을 다시 ()토탈엘앤씨에 제공하며 상호협력하고 있다.

 

엑스타 레이싱팀 김진표 감독은 “국내 최고의 엔진오일을 공급받을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큰 영광이며, 반드시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 고 종합 우승에 대한 의지를 전했으며, ()토탈엘앤씨의 심재후 대표는 “최고의 팀에 킥스레이싱 엔진오일과 각종 차량용 오일을 후원으로 팀에게 도움될 수 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엑스타 레이싱팀에 후원하는 킥스레이싱 엔진오일은 100% PAO 기반의 프리미엄 엔진오일로서 강력한 퍼포먼스 구현이 가능하며, 레이싱 카 뿐만 아니라 일반 차들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3대의 레이스카를 슈퍼레이스에 출전시키는 엑스타 레이싱팀은 현재, 3명의 드라이버 모두 전 경기 포인트 피니시를 기록하며, 드라이버 포인트는 정의철 2, 노동기 4, 이정우 8위를 기록중이고, 팀 포인트는 2위를 차지하며 시즌 좁합우승을 향한 목표에 바짝 다가가고 있는 중이다.

 

2020시즌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1129일 최종전까지 총 5번의 레이스를 남겨두고 있으며, 9 5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4라운드가 열릴 예정이다.

 
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팀, 김진표, 윤활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