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0일까지 현대제철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생태친화적 가치 담는 채널 되고파"

▲ 현대제철이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를 연다(사진=현대제철)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현대제철이 공식 인스타그램의 오픈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현대제철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아름다운 별 지구를 사랑하는 현대제철'을 팔로우하고 '좋아요' 및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친환경 바디용품 및 커피 상품권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현대제철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회사 소식을 포함해 생태환경 이야기, 느린 여행·소박한 음식·이웃과의 소통 등 '생태친화적 가치'와 관련된 이야기가 게시될 예정이다.

매체 특성에 맞춰현대제철이 추구하는 '생태친화적 가치'를 전달하는 가치지향형 채널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철은 다른 금속소재와 비교할 때 원료 채취와 가공, 제품화 과정에서 단위당 오염 물질 배출량이 가장 적은 소재이자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환경친화적 소재"라며"인스타그램을 통해 철의 환경친화적 이야기는 물론 우리 주변의 지속가능한 삶의 모습을 전달해 철강산업의 긍정적인 모습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현대제철은 지난 6월 공식 유튜브 채널을 만들고 지난 1일 인스타그램을 오픈하는 등 대내외 소통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