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대비 에어컨 프로모션... 오는 7월 16일까지 진행

▲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위니아 전문점 에어컨 대전 포스터 © 위니아에이드


(팝콘뉴스=권현정기자) 위니아에이드(대표 백성식)가 ‘위니아 전문점, 에어컨 대전!’ 행사를 전국 200여 개 위니아 전문점(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는 행사 기간 중 위니아 전문점에서 에어컨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제휴 카드 청구할인 최대 15만 원, 무이자할부 최고 36개월, 위니아 포인트 추가적립 최대 20만 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따라 으뜸효율(스탠드형 에어컨 기준 3등급 이상) 제품을 산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 10%, 최대한도 30만 원까지 환급한다.

위니아에이드 김준 유통사업본부장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에어컨 상품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으로 에어컨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향상된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에이드는기존 둘레바람에 간접풍을 강화한 2020년형 위니아 에어컨으로 여름 냉방 가전 시장을 공략한다.

2020년형 위니아 '둘레바람' 모델은 일반 냉방 시에는 정면으로 바람이 나오다가, 둘레바람 기능을 선택하면 전면에 있는 두 개 토출구 측면에서 바람이 나와 간접풍으로 실내 온도를 낮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